한국과 비교한 아프리카의 교회 성장

아프리카에 복음이 전파된 것은 식민주의와 노예무역이 동시에 이루어졌기 때문에 아프리카 사람들은 복음을 만감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많은 아프리카 사람들은 성경은 백인의 작품이며 기독교는 백인의 종교라고 믿었습니다. 아프리카 상황에서 종교는 조상 숭배, 친숙한 영, 영매술 및 신비주의에 기반을 두었고 이것이 아프리카에 복음을 전파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이 되었습니다. 백인들의 종교라고 생각하는 것에서 자신을 고립시키기 위해 그들은 경건보다 아프리카주의를 장려하는 아프리카에 뿌리를 둔 그들 자신의 전통 교회를 세우려고 노력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종교와 조상 숭배 중 일부는 기독교가 선포되기 훨씬 이전에 있었습니다. 아프리카.

이 글에서 내가 믿는 한국 교회의 부흥과 성장을 이끈 구별되는 요소, 특징, 신학 및 실천을 제시하고자 한다. 우리는 한국이 우리 시대에 가장 많은 교회 인구를 가지고 있으며 아마도 서울에서 가장 큰 교회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한국은 현재 남북한이라는 두 개의 별도 국가로 분할되어 있습니다. 북한은 공산주의 국가이고 기독교를 강하게 믿지는 않지만 그곳에 기독교인이 있지만 여전히 효과적으로 복음화해야 합니다. 공산주의는 이슬람과 마찬가지로 기독교 선포의 큰 적이며 공산주의와 이슬람을 통해 특히 일본과 북한에서 많은 기독교인들이 박해를 받고 선교사들이 순교하고 있다. 필리핀, 나이지리아 등. 반면에 한국은 많은 교회 인구를 가진 신앙 기반 국가이며 현재 세계 최고의 선교사 파송 국가 중 하나입니다. 두 자매 국가가 신앙의 영적 문제에 대한 접근 방식이 어떻게 다른지 알고 싶습니다. 두 국가의 경제를 비교하면 남한이 북한보다 자원이 더 많다는 사실에 충 오피러브 격을 받을 것입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1902년 남한에서 부흥이 일어났을 때 한국 경제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일어 났습니까? 그것들은 한국 교회의 부흥과 성장을 이끈 것으로 우리가 면밀히 살펴볼 수 있는 원인입니다. 모든 한국인은 1902년이 다시 일어나기를 희망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지금 그 부흥의 열매인 도전과 긍정적인 일들을 가져왔기 때문입니다. 한국 교회의 부흥과 성장을 실제로 일으킨 원인을 목회자들의 입에서 듣기 위해 부단히 연구하고 이야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902년 부흥 이후 하나님은 선교지로 파송되는 남한 선교사들을 세계 여러 곳에서 사용하셨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한국교회의 부흥을 이끈 특징과 특징을 아프리카 사역과 비교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한국교회의 사명과 특징

기도의 산

한국은 수많은 기도산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나라에는 기도하는 민족의 비밀이 있고, 그것이 민족을 변혁하는 강력한 무기이자 특징이 된 것입니다. 한국에는 기도하고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는 기도산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기도의 산에서는 하루 중 언제든지 기도의 제물이 바쳐집니다. 멀리서 사람들이 하나님께 기도할 때 이 산들에서 큰 소리와 부르짖는 소리가 들린다. 내가 한국에 대해 이야기한 많은 한국 선교사들, 특히 남아공에서 한국 선교사 이사무엘 목사에 따르면, 한국의 정치 안정과 경제 보전은 전국적으로 드리는 기도의 결과입니다. 회장님과 사업가, 그리고 전 세계에 있는 한인 선교사들을 위해 구체적인 기도를 드린다. 한국교회가 아프리카 교회와 다른 점은 교회의 사명입니다.

무엇이 한국교회를 성장시키는가

아프리카 교회에 비해

질문을 받으면 많은 목사들이 기도와 헌신적인 헌금을 부흥의 원인으로 돌릴 것입니다. 수년 동안 한국 목사들은 한국 교회에 단순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했고 성령께서 그 일을 하셨습니다.” 이것은 많은 한국 기독교인들이 그들의 믿음, 신학, 기도, 실천에 있어서 더 성경적이기 때문에 사실입니다. 나는 부정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연약함은 있지만 교회성장이 그들의 연약함이나 문제가 아니라 아프리카 사역이라는 것이 큰 걱정거리입니다.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은 그들이 가르치고, 기도하고, 하나님께서 그 간단한 일을 하시는 것뿐입니다.

어떤 선교적 교회가 선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분명한 선교신학이 세워져야 하고, 나아가 전도와 사회적 책임이 조화되어야 하고, 이 둘의 분리가 사도적 교리에 대한 타협으로 여겨져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신학과 선교 전략. 이러한 청지기 직분을 등한히 하면 선교현장의 모든 사역에서 역사의 역사와 성령의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 아래에서는 한국교회를 설명하는 특징과 특징과 아프리카 교회의 특징을 소개한다.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