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백링크를 얻는 5가지 방법

백링크란 무엇입 백링크 니까? 백링크는 단순히 귀하의 사이트를 가리키는 웹 주변의 링크입니다. 백링크가 많을수록 Google의 관점에서 더 많은 권한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모든 백링크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고품질의 무료 백링크를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구매한 백링크가 실제로 도움이 되기보다는 오히려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명확히 하겠습니다.

최고의 백링크는 무료 백링크이며 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틈새 시장과 관련된 사이트에 보관하면 웹 사이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나가서 인터넷 전체에 스팸 메일을 보내기 위해 500,000개의 백링크를 구입하면 틈새 시장과 관련된 사이트에도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Google에 대한 위험 신호이며 여기저기서 링크를 스팸하고 있음을 완전히 분명히 합니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을 절망적으로 보이게 만듭니다! 부탁해. 내가 당신에게 제공하려는 조언을 받아들이고 그것을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하의 사이트가 생각지도 못한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무료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상위 위치를 살펴보고 각 백링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백링크를 얻는 5가지 방법

1. 포럼

틈새 시장과 관련된 포럼은 무료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포럼에서는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대한 링크를 입력할 수 있는 서명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링크로 포럼에 스팸을 보낼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금지시킬 것입니다. 대신 서명을 설정하고 주제에 댓글을 달고 스레드를 게시하여 자신을 가치 있는 사람으로 알리십시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다른 것에 대해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2. 기사 데이터베이스

기사 데이터베이스는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무료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탁월한 방법입니다.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때 최대 노출을 위해 자동으로 가장 인기 있는 기사 데이터베이스에 게시합니다. 다시 한 번, 기사 전체에 링크를 스팸할 수 없으며 일부 기사 데이터베이스에서는 기사 본문 내에서 링크가 전혀 허용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섹션에 링크를 배치합니다. 일부는 본문에 링크를 허용하지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3. 동영상 공유 사이트

YouTube는 전 세계 최고의 동영상 공유 사이트입니다. 당신은 이 사이트에서 무료 백링크를 원합니다, 여러분! 무엇에 대해 동영상을 만드나요? 틈새 시장과 관련된 모든 것! 좋은 습관은 블로그 게시물(직접 작성한 것입니다. 엉터리 콘텐츠를 게시하지 마십시오)을 가져와서 기본 PowerPoint로 만들고 동영상으로 설명하고 YouTube에 게시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사용법 비디오를 좋아하고 인터넷에서 배우기 위해 옵니다. 그렇죠? 비디오 아래 섹션에 링크를 추가하고 비디오가 재생되는 동안 팝업되도록 하십시오(정말 빨리 짜증나게 하므로 조금만 사용하세요!)

4. 문서 공유 사이트

다시 한 번,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기사를 작성할 때 해당 기사의 용도를 변경하고 PDF를 만들어 문서 공유 사이트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품질 백링크가 생성됩니다.

5. 핑 사이트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글을 쓸 때마다 ping을 해보세요! 세상에 도착했음을 알리고 웹 전체에 반송되도록 보내십시오. WordPress 블로그가 있는 경우 이미 완료되었습니다.

무료 백링크를 얻는 보너스 방법

슬라이드쉐어! Slideshare는 바로 그 소리입니다. 원하는 대로 슬라이드쇼를 만들어 커뮤니티와 공유하거나 원하는 곳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료 백링크”를 얻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것을 활용하십시오.

빠른 팁: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 전체에 일부 백링크가 있어야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 내의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제휴 프로그램을 언급하는 기사가 있고 제휴 제품 및 리뷰를 나열하는 페이지도 있는 경우 기사의 텍스트를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의 제휴 프로그램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있는 동일한 페이지에 간단히 링크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검색 엔진. 그리고 이봐, 그들은 무료 백링크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왜 백링크를 구매할 수 없냐고 물을 수 있습니다.

하지마!

저는 백링크를 구매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품질이 좋지 않고 도움이 되지 않지만 검색 엔진에 문제가 생기는 나쁜 백링크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1000개의 백링크가 생성되어 동시에 귀하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된다면 의심스러울 것 같지 않습니까?